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therTools

TetherTools

How I Got the Shot

게시판 상세
[테더툴스의 모든 것]셀피존을 만들어 돈 버는 방법!
HKTools&Rental (ip:) 평점 0점   작성일 2018-08-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63

어디든 셀피존을 만들어보자. 행사장, 스튜디오 어디서든!

재밌게 돈 벌기 ♬

원문보기: Tom Pitts on May 30, 2017 편집: HKTools

요즘은 야외 결혼식을 참 많이해요. 하우스 웨딩, 스몰 웨딩. 경건하고 엄숙했던 전통적인 결혼식이 아니라 친한 지인들끼리, 가족끼리 소규모로 예쁜 정원에서 파티를 해요. 그에 따라 포토그래퍼가 가지고 가야하는 장비도 다양해지고, 가벼워졌는데요.

오늘은 촬영법이나 장비 말고, 아주 간단한 셋업으로 클라이언트 뿐만 아니라 이벤트 손님들까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가져 왔어요. 모두가 재미 있는 셀피존 만들기.

포토그래퍼로서, 이러한 이벤트를 DJ나 렌탈 하우스에게 뺏기지 마세요. 간단한 셀피존을 만들어 당신의 웨딩패키지를 업셀 해보세요^^

셀피존은 사람들의 사진을 재빨리 슬라이드쇼로 보여줄 수 있고, 프린트를 연결하면 즉석 프린트도 가능해요. 혹은 본인의 사진을 보거나 이메일로 전송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연결해 놓으면...? 바로 미래의 비즈니스를 위한 잠재고객 목록이 생기죠^^

저는 개인적으로 ~! 방명록 대신 쓰고 싶어요^^ 히히..

만약 웨딩 촬영이 아니라 다른 파티 촬영, 행사 촬영이라면! 웨딩 촬영도 진행한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잖아요. 이게 완-전 당신을 타고 대유행이 될 지?!


셀피존을 만들 때 꼭 고려해야하는 것들: When selecting a photo booth be sure to consider these attributes:

Hardware – 여기에는 아주 많은 옵션이 있어요. 돈을 왕창 쓸 필요가 없죠.

사실 사진에서 보이는 모든 것들을 대부분 가지고 있을거에요.

씨스탠드. 샌드백. 암. 엄브랠라. 스트로보. 카메라. 모니터. 노트북. 연결선.

 우린 대부분 가지고 있어요. 만약 모니터 마운트와 모니터 거치대까지 가지고 있다면?! 돈 들일 필요 하나도 ~~! 없습니다.



다음은 사진에서 쓰인 모든 장비에요.

순서대로 링크 걸어 볼게요. 필요한 것만 찾아보세요! (C 스탠드, 샌드백, HDMI 선은 안 넣었어요)

Aero for the MacBook Pro Table - Black + Rock Solid Master Side Arm

내 카메라에 맞는 케이블!

Vu Booth (모니터 어댑터 + 모니터 암 + 암 + 슈퍼 클램프 with 스피곳) -> 귀찮은거 한방에!

Rock Solid 22″ Telescoping Arm: 스트로보 올리는 암


Software –Darkroom Booth Software 은 좋은 옵션이에요. Darkroom에서 버전 3이 나왔는데, 후기가 좋습니다. 소셜미디어에 실시간으로 공유도 가능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간편하게 제공해준다고 해요. 시중에도 여러가지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Souvenir – 셀피존이 단순히 재미만을 주는 공간이면 안되겠죠! 즉석에서 프린트가 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프린트 비용을 따로 받고 말이죠. 이메일과 나의 홈페이지에 올려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홍보하고! 간단한 보정과 프린트로 본 행사 이 외로 수입을 올려 보세요.

간단한 매커니즘과 유쾌한 아이디어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을 최대한 활용해 재미 있는 행사 촬영 만들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