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tagram
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therTools

TetherTools

How I Got the Shot

게시판 상세
제목 [테더툴스의 모든 것] TetherBoost Pro 어떻게, 왜 쓰는걸까?
작성자 HKTools&Renta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23 15:1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9



3.0 USB + 3.0 연장선 조합엔?!

NYC digitech George Brooks 은 포토그래퍼에게 왜 TetherBoost가 필요한지, 그의 블로그에서 설명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Canon 5D Mark III나 Sony A7 시리즈와 같이 USB 2.0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면, TetherBoost는 전혀 필요 없습니다. USB 2.0 케이블은 최대 500mA의 전류를 전달하며 MacBook Pro 또는 iMac의 약한 USB 포트에서도 쉽게 제공됩니다. USB 3.0을 사용하는 Nikon D810, Canon 5D Mark IV 및 Phase One IQ 시리즈와 같은 최신 카메라는 새로운 문제가 있습니다. USB 2.0과 달리 USB 3.0 케이블은 최대 900mA의 전류를 전달하거든요.

Mac Pro 또는 PC 워크 스테이션의보다 견고한 포트는 문제가 안되지만, MacBook Pro 및 iMac의 USB 포트는 동일한 퍼포먼스를 제공하지 않죠. 일반적으로 표준 15feet(4.5m) 테더 케이블과의 연결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전류를 공급할 수는 있지만 간혹 케이블 길이가 길어지면 케이블 연결이 버거워집니다. 바로 그 곳에, TetherBoost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Canon 5D Mark IV, 5DS 및 Nikon D810과 같은 USB 3.0 Micro-B 케이블이 필요한 DSLR 카메라의 경우, MacBook Pro로 테 더링 할 때 15 피트 이상(4.5m)의 케이블을 사용하려면 TetherBoost 설정이 필요합니다.
저는 항상 하루를 시작하며 제일 먼저 TetherBoost를 함께 셋업합니다. 촬영이 시작되고 첫 번째, 또는 두번 째 연결 끊김 후 케이블 경로를 다시 구성하는 것은 너무 번거로우니까요. 저는 제 Mac Pro와 카메라를 테더링 할 때 TetherBoost를 사용합니다, 안전하잖아요.

TetherBoost를 이용하려면 외부 전원이 필요하지 않지만 USB 3.0 Micro-B 연결을 사용하는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면 안정성이 상당히 향상됩니다.


테더부스터 사용기 더 알아보기>

테더부스터 구매하기>


편집: HKTools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